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차산 맛집 싱싱한 회와 초밥을 먹을수 있는 스시텐

by 예자매아빠 2023. 1. 9.
반응형

1. 스시텐 위치

위치정보

1) 주소 : 서울시 광진구 구의 강변로 86
2) 전화번호 : 02-454-9248
3) 영업시간 : 11시 30분 ~ 21:30분
아차산 맛집 스시텐은 이지역 사람들에게는 아주 유명한 초밥식당입니다. 점심과 저녁에는 늘 웨이팅이 있을정도로 유명한곳인데 번화가가 아닌 곳에서 이정도의 인기가 있다는게 참 신기한 가성비가 좋은 식당입니다.

2. 음식메뉴

가성비가 좋은 아차산 맛집으로 소문난 곳 답게 메뉴판을 보면 부담이 없습니다. 요즘 물가가 올라서 외식을 안가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 특히 원래 비싼 스시와 초밥을 이곳에서는 다른 곳보다 저렴한 금액에 식사를 할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매장 분위기

매장 내부는 모두 나무소재로 인테리어를 해서 따뜻한 느낌이 느껴집니다. 스시라는 음식을 하는 식당 분위기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기본찬

일식집에서는 스끼다시라는 표현으로 불려지는 기본찬으로 샐러드와 간장새우가 나옵니다. 메인요리가 나오기 전에 맥주 한잔 하면서 안주로 먹기에 적당합니다.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버터를 발라서 구운 새우머리도 제공해주는데 맛이 정말 좋습니다.

모듬스시

아차산 맛집 스시텐의 모듬스시입니다. 얼음이 깔려져 있는 커다란 원형 접시에 참치, 광어, 연어, 전복 등이 올려져서 나옵니다. 정말 먹음직스럽고 보기 좋게 나오기 때문에 저도 모르게 사진을 찍게 됩니다.

특히 타코와사사비는 강남에 있는 고급일식집에서 먹는것과 비교해서 전혀 뒤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신선하지 않으면 먹을 수 없는 음식인데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괜히 이곳이 아차산 맛집이 아니라는 걸 알게해주는 음식이였습니다.

모든 회들이 정말 싱싱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전복은 씹었을때 오도독 소리가 나면서 식감이 훌륭했습니다. 같이 나오는 묵은지 백김치도 회와 함께 먹으면 잘 어울렸습니다.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쯤 직원이 들고온 어묵우동입니다. 국수가 많이 들어 있어서 거의 1인분 양의 우동이라는 표현이 맞을 것 같습니다. 소주를 좋아하는 분에게는 훌륭한 안주가 됩니다.

여기서 끝이라면 아차산 맛집이 아니겠지요. 회와 우동을 다 먹을때쯤이면 씹을때 바삭한 소리가 크게 나는 튀김과 메밀소바가 같이 나옵니다. 4만 7천원의 가격에 비해서 아주 푸짐하게 나오는것이 스시텐의 특징입니다.

식사를 다 마치고 배가 부르다는 생각이 들때 디저트로 나오는 양갱입니다. 아무리 배가 꽉 차도 이것까지 무조건 먹게 되는것 같습니다. 달콤해서 제 입맛에도 잘 맞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