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맛집

삼성역 참치 맛집 고급 참다랑어를 먹을 수 있는 사조회참치

by 예자매아빠 2023. 6. 26.
반응형

1. 삼성역 참치 맛집

삼성역 참치 맛집으로 소문난 사조회참치는 지하철 2호선 1번출구로 나와서 파크하얏트서울호텔 뒷편으로 약 100미터 정도만 걸어서 오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같은 건물에 역시 유명한 식당인 중앙해장이 있어서 늘 입구에 사람들이 줄 서 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식당정보
1.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86길 17
2. 전화번호 : 02-561-4503
3. 영업시간 : 매일 11시 30분 ~ 23시

삼성역 참치 맛집 답게 유명한 배우나 가수들이 많이 방문을 했었습니다. 식당 입구 벽면에 다녀간 유명인들의 사인이 많이 걸려 있었습니다. 특히 여러개의 TV 프로그램에도 소개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서 다소 늦은 시간인 12시 30분이 막 경과했을때 입장을 했더니 비어 있는 테이블이 몇개 있었습니다. 점심메뉴로 초밥과 생선탕을 먹을 수가 있어서 근처에 사무실에 있는 많은 직장인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갔었기 때문에 조용히 대화를 할 수 있는 방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중요한 이야기를 하고 싶을때에는 꼭 예약을 하면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분리되어서 눈치보지 않고 이야기를 하면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방마다 별도의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매우 시원합니다.

2. 메뉴와 음식

  1. 사조명작 스페셜 18만원
  2. 참다랑어 “골드” 13만원
  3. 참다랑어 “특” 11만원
  4. 스페셜정식 5만 5천원
  5. 사조정식 4만원
  6. 특초밥 3만 5천원

삼성역 참치 맛집 사조회의 주요 메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저는 점심으로 갔기 때문에 부담없는 인당 4만원인 사조정식을 먹었습니다. 그런데 정말 푸짐하게 여러가지 메뉴가 나와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제일 먼저 테이블에 나온 생선구이와 매콤한 조림이였습니다. 무가 아주 잘 삶아져서 나왔는데 따뜻한 하얀 쌀밥이 생각날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초밥이 2개씩 나왔습니다. 이곳의 참치는 정말 다른 삼성역 참치 맛집에서는 먹어본적이 없는 최상급의 참다랑어여서 그런지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는듯한 기분이 들게 됩니다. 그래서 초밥을 포장해 가는 사람들도 많다고 합니다.

드디어 메인 요리라고 할 수 있는 참치가 커다란 접시에 부위별로 담겨져서 나왔습니다. 워낙 좋은 참다랑어 부위들이 나오는데다가 다른 곳에서는 저녁메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참치를 다 먹었다고 해서 끝이 아닙니다. 부드러운 생선살을 잘 튀겨서 달콤한 소스가 뿌려져 있는 요리와 마지막으로 뜨끈한 뚝배기에 알밥이 나왔습니다. 특히 알밥의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이것만 먹으러 여기에 와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이렇게 점심에 맛있게 식사를 하고 만족도가 높아서 저녁에 다시 또 찾아가게 되는 곳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