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맛집

구의역 족발 맛집의 메뉴와 포장해서 먹는 모습

by 예자매아빠 2022.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식당을 찾아서 다니고 있는 2022년 12월의 어느날 지인에게 추천을 받아서 갔었던 구의역 족발 맛집에서 맛있게 먹은 모습을 올리면서 식당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까 합니다. 날씨가 추워서 포장을 해온 뒤에 집에서 먹었는데 참 좋았습니다.

원조미림 장충왕족발보쌈 구의본점

1. 주소 :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 18길 11 미림
2. 영업시간 : 매일 12시 ~ 06시
3. 전화번호 : 02-4449-2727
4. 찾아가는 방법 : 지하철 2호선 구의역에서 내린 뒤에 1번 출구로 나와 먹자골목쪽으로 오면 바로 찾을 수가 있습니다. 약 140미터 정도의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사실 이곳은 먹자골목이기 때문에 같은 메뉴들을 파는 구의역 족발 맛집들이 몇군데 더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이곳을 자주 가는 이유는 워낙 장사가 잘 되기 때문에 늘 신선한 음식을 먹을 수가 있어서입니다. 입구를 통해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앞에서 계속 고기를 썰고 있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배달앱을 통해서 사람들이 많이 주문을 하는지 계속해서 오토바이 헬멧을 쓴 딜리버들이 들락날락 거립니다.

포장가격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구의역 족발 맛집답게 가격은 부담이 없는 수준입니다. 특히 포장을 해갈 경우 매장에서 먹는것보다 3천원이 저렴합니다. 높은 물가때문에 외식하기가 쉽지 않은 요즘 이런곳은 정말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배달앱수수료를 너무 아까워 하기 때문에 직접 방문을 해서 이렇게 포장을 해왔습니다. 5분 정도 기다리니까 바로 커다란 비닐봉투에 담아서 받을 수가 있었습니다. 원조미림이라는 커다란 글씨가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모든 음식은 1회용 포장용기에 담아서 진공으로 밀봉이 되어 있었습니다. 위생적으로도 합격점수를 주고 싶을정도입니다. 다 꺼내서 식탁위에 펼쳐놓으니까 반찬들의 수가 엄청나게 많아서 공간이 부족할 정도였습니다. 요즘 야채값도 많이 올라서 김치 안나오는 식당도 많다고 하는데 여긴 전혀 영향을 받지 않는것 같아보였습니다.

보쌈고기

저는 보쌈 중사이즈를 주문했었는데 양이 매우 많아서 4인 식구가 먹기에 충분했습니다. 잘 삶아진 고기들이 포장용기에 가지런지 놓여져 있는데 진공포장을 걷어내자마자 맛있는 향기가 가득 퍼졌습니다. 무척 잘 삶아져셔 연하고 그 어떤 냄새도 나지 않았습니다.

다양하고 맛있는 반찬들

구의역 족발 맛집답게 메인인 고기뿐만 아니라 같이 제공되는 반찬들의 수준도 상당히 높습니다. 보쌈과 함께 곁들여 먹기에도 좋았던 막국수는 특히 일품이였습니다. 너무 맵지도 않으면서 간이 적당해 쌈을 싸서 먹을때 얹으면 더 맛이 좋았습니다.

사실 요즘 장보러 가기가 무서울 정도로 하루가 멀다하고 물가가 오르고 있는데 기본찬으로 이렇게 다양한 쌈채소와 야채를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구의역 족발 맛집은 처음이였습니다.

보쌈고기와 함께 먹으면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김치입니다. 이거 하나만으로도 이곳이 왜 장사가 잘 되는지 알수가 있을 정도였습니다. 아삭함과 상큼함이 동시에 느껴지는데 하얀 쌀밥과 먹어도 한그릇을 금방 먹어치울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심지어 싱싱한 굴까지 기본으로 제공이 되었습니다. 바다에서 막 잡은 걸 준것처럼 그 향이 진하고 맛이 신선했습니다. 더 먹고 싶을 경우 사이드메뉴처럼 추가로 더 주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