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맛집

잠실 금수복국에 가서 복지리 먹고 적은 솔직후기

by 예자매아빠 2022. 9. 16.
반응형

잠실 금수복국의 위치 및 영업시간

잠실 금수복국은 송파구청 바로 옆에 있는 소피텔호텔 건물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잠실역 10번 출구에서 약 320미터 떨어져 있으며 주차장 시설이 잘 되어 있는데다가 식사를 할 경우 2시간 무료로 주차를 할 수가 있기 때문에 근처 직장인들이 점심식사를 하러 많이 가는 곳입니다. 영업시간은 아침 9시 ~ 밤 22시까지 이며 라스트오더는 20:30분까지 가능합니다. 

잠실 금수복국 매장 입구
잠실 금수복국 매장 내부 모습

식당내부의 모습과 분위기

잠실 금수복국의 내부모습입니다. 부산에 있는 본점은 물론이고 서울에서 가장 큰 규모인 압구정동에 있는 곳도 가보았지만 이곳만큼 깨끗하지는 않았던것 같습니다. 확실히 호텔건물인데다가 최근에 문을 연 시설답게 매우 쾌적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사이즈의 룸이 있어서 저녁식사때 이용하면 좋습니다. 단 저녁때 룸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코스요리를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잠실 금수복국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점심에는 주로 해장을 하러 오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인기가 좋은 음식은 바로 밀복지리탕입니다. 물론 활참복이 좋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한끼식사로는 부담스러운 금액이라서 그런지 밀복과 까치복이 가장 많이 나간다고 합니다.

 

기본반찬과 메인메뉴

반찬의 가짓수는 정확하게 3가지 입니다. 김치와 어묵볶음, 해초무침이 전부인데 깔끔하고 특히 김치의 맛은 아주 훌륭합니다. 적은 양이 처음에는 세팅되어 있지만 더 달라고 하면 직원이 바로 채워줍니다. 밥은 하얀쌀밥이 나오는데 아주 잘 지어졌기 때문에 어묵볶음과 함게 먹으면 정말 맛이 괜찮습니다. 특히 아래의 탕은 밀복지리입니다. 국물이 정말 뽀얗고 진국인데다가 미나리와 팽이버섯, 콩나물이 아삭한 식감일 살아있어서 야채를 건져먹는 재미가 아주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